창고 및 유통 업무에 관한 개선 스터디입니다. 소규모이면서도 업무를 개선합니다. 남캘리포니아에 있는 성장 기업입니다. MST라는 회사입니다. 전기제품을 구입하고 유통합니다. 스위치나 스위치 등의 컴포넌트 부품이 필요합니다. 회선은 중소규모로 연결되는 대리점입니다. 이 부품들은 다음 소스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약 12명의 국제인과 내국인입니다. 공급업체 및 보관 및 배포됩니다. 고객의 요구에 부응합니다.
창고 관리
창고를 관리합니다. MST는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대리점 친화적인 주문 정책과 고객 덕분입니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을 허가함으로써 차별화됩니다. 고객은 상품을 한꺼번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규모는 작고요. 고액의 비용이 발생하는 중간 규모의 대리점입니다. 인벤토리 비용을 참조하십시오. 큰 편차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 수량과 빈도입니다.
그럼 MST가 더 높은 인벤토리를 다음 장소로 반송해야 합니다. 필요한 서비스 레벨을 유지합니다. 그 입니다 새로 시작한 벤처기업입니다. 에 새로운 SKU를 추가해야 합니다. 제품 제공, 상세 정보가 필요합니다. 인벤토리 레벨의 증가와 가동률의 향상을 실현합니다. 투자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류를 고려하면요. 창고 공간과 노동력이 필요합니다. 구성에서는 이 증가가 더욱 증가합니다. MST 창고 업무에 부담을 줍니다.
MST는 다음 기업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경쟁사입니다. MST의 매출은 약 10억 달러이었습니다. 2018년에는 1,000만 달러의 연간 성장이 예상됩니다. 향후 몇 년간 20%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MST는 소규모 기업에서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더 큰 것과 경쟁하기 위한 가격입니다. 경쟁 제품과의 경쟁 제품과의 비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좋은 관계를 확대합니다. 고객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가격 압력 때문에 MST입니다. 지속적으로 비용 절감에 힘쓰고 있습니다. 고객 기반을 유지하기 위한 구조입니다. 고객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그 안에 있는 기회입니다. 고객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문서에 설명되어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는 MST를 위해 실시되었으며, 다음 사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창고와 유통을 개선합니다. SDSU 팀에 참가함으로써 운영을 시작합니다. MBA 학생과 교직원이 개발을 실시합니다. 현재의 대처에 대한 실현 가능한 해결책입니다.
프로젝트 목표
방법론 관련입니다. MST의 전체적인 목적은 를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자본과 함께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갱신해야 합니다. 뛰어난 확장성을 실현하고 운영을 합리화합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효율성을 실현합니다. 성장 예측이 가능합니다. 다음 두 가지 목표가 확인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창고와 유통을 조사합니다. 운용과 인벤토리 관리를 실시합니다.
2. 운용에 관한 조사를 실시합니다. 개선점과 벤치마크가 있습니다.
목표 1에 대해서는 에 대해서입니다. 저희는 창고와 물류를 하고 있습니다. 창고에서의 작업 샘플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부응합니다. 캡처해서 문서화하도록 그림자를 달았습니다. 기존 프로세스를 실행합니다. 물리적 공간의 측정값입니다. 우리 것입니다 팀은 창고 직원을 관찰했습니다.
- 다음 사항에 주의하여 주문을 완료하였습니다.
- 아이템 장소입니다
- 아이템 선택 방법입니다.
- 항목 카운트 방법입니다.
- 상품은 어떻게 포장되어 출하되었습니까?
- 기기를 사용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을 처리합니다. 창고 업무 흐름 차트를 작성합니다. 창고 공간의 개략적인 레이아웃입니다. 모든 쉘프를 포함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사무실 기기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레이아웃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과 거리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관찰, 창고 레이아웃입니다. 의 개선점과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인벤토리 흐름은 안에 있습니다. 창고를 관리합니다. 목표 1에 대해서는 인벤토리에 대해서입니다. 관리, 판매 주문 및 재고 관리를 실시합니다. MST의 ERP 시스템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된 보고서로 추출됩니다. 과거에 관한 데이터를 포함하는 정보입니다. 판매 거래, 재고 수준을 초과했습니다. 시간, 평균 비용, 평균 가격, 마진입니다. 주문 크기를 지정합니다. 데이터는 다른 데이터 소스와 상호 참조되었습니다.
고객 수준의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트랜잭션 레벨 및 SKU 레벨입니다. SKU는 다음 세 가지 범주로 분류되었습니다. 카테고리 A-가장 중요합니다. 카테고리 B: ABC 분석을 사용하여 '중간 정도의 중요성'과 '카테고리의 명확한 중요성'을 나타냅니다. 거래 빈도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재고가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Microsoft Excel을 사용하여 실행합니다. 통계 함수를 사용하여 차트를 작성합니다. 재귀 분석을 실시합니다. 목표 2에서는 다음 조합을 사용합니다. 1차 연구와 2차 연구가 사용되었습니다. 업계 벤치마크를 수집합니다. 고객의 요구에 대응합니다. 창고 설비에 관한 정보입니다. 팀은 와의 상세한 인터뷰를 실시했습니다. 다양한 주요 담당자를 특정합니다. 비효율적인 프로세스, 과제 및 과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프로세스 병목 현상을 해소하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선의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학술 및 무역이 있습니다. 저널, 업계 관련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 Logistics Institute와 다수의 기업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창고 무역 조직은 ** 업계 벤치마크를 식별하기 위해 액세스 합니다. 창고 관리에 관한 데이터입니다. 슬림한 공급망 운영을 실현합니다. 위해서요 창고 기기에 관한 권장 사항입니다. 업계 조직의 웹 사이트, 카탈로그입니다. 창고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인벤토리 관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조되고 있습니다. 요즘 지역 회사예요. 창고를 구현하고 있었습니다. 비슷한 크기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MST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창고 운영 상황이 조사되었습니다. 그것입니다 조사는 청사진과 로드맵을 제공했습니다. MST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을 참조해 주세요. 이제부터의 입력입니다. 회사 직원들은 귀중한 것을 제공했습니다 그들의 경험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입도세 추진, 제주도 오려면 8170 원 내세요! (0) | 2023.04.24 |
---|
댓글